CAFE

[흥미돋]안아키 후기 중 제일 소름 돋는다는 글

작성자lLLHYHL|작성시간26.06.11|조회수15,571 목록 댓글 80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40120384




아기들은 고열이 날 때 열을 빨리 안 떨어트리면 뇌 손상, 시각, 청각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박경림 | 작성시간 26.06.11
  • 작성자쏘끔뽱 | 작성시간 26.06.12 관장 ㅅㅂ 진짜 미친거 같아 와..
  • 작성자소길리음악감상실 | 작성시간 26.06.12 관장을 몇번을 하는거야 진짜 미쳤나봐
    사혈이 뭐야? 체할때 하는것처럼 하는건가?
  • 작성자클로로 | 작성시간 26.06.12 물수건이라도 하고 옷이라도 벗겨주지
    관장약? 은 되는데 해열제는 안되냐고
  • 작성자피크민 | 작성시간 26.06.12 저 무서웠겠죠 외치면서옴
    역시 저사람이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