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최근 확 살빠진 것에 대해 해명하는 에스파 지젤

작성자메롱수박|작성시간26.06.11|조회수83,441 목록 댓글 77

출처: 여성시대 메롱수박

 

 

https://youtube.com/shorts/BbvHIRVTzqw?si=MDJ2AQ_XP3_R361K

솔직하게 말씀드리면 한 10kg정도 감량하게 되었어요

(데뷔 이후로) 7년이라는 시간 동안 천천히요

 

(중략)

 

제가 ADHD성향이 조금 있어서요

가끔은 정말 배가 고프지 않을 때가 있어요

그렇지만 요즘은 건강하게 살을 찌우려고 노력하고 있답니다

왜냐하면 제가 실제로 체력이나 에너지가 조금 부족한 편이 맞거든요

 

 

여러 영상에서 댓글로 ADHD 콘서타 약 먹은 사람들이 공감하는 댓글이 달리는중

그동안 당연하단듯이 마운자로다, 위고비다 확언하고 몸평, 얼평, 성형 궁예하던데 적당히 좀 했으면...

7년동안 10kg면 갑자기 빠진 것도 아님..

 

팬이 물어봐서 답변한거고 사람마다 ADHD약 먹어서 되려 찌는 경우도 있으니까 (+여러 부작용)

이거보고 따라하지 마시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내닉네임보면물마셔 | 작성시간 26.06.12 위고비마운자로 맞았을 거리고 걍 기정사실화해서 몇백플 넘게 패던 여시들 이런 글엔 없나보네 ㅋㅋㅋㅋㅋ
  • 작성자쵸촉한쵸코하우스 | 작성시간 26.06.12 아프지만 마!! ㅠ
  • 작성자헤헤헤ㅔ 배고프다 | 작성시간 26.06.12 내가 아는 언니도 콘서타 먹고 엄청 빠졌음 ㅜ
  • 작성자cottonfood | 작성시간 26.06.12 본인이 가지고 있는 병까지 오픈했는데 걍 지나가 뭔 꼬투리를 이렇게 잡아 남연이나 이렇게 잡아라 살가지고 욕 존나 해놓고 이젠 병있다고 돌려말하니까 다른 꼬투리 잡고 앉았어
  • 작성자봄봄봄봄봄 | 작성시간 26.06.12 에디약 먹으면 식욕부진옴 입맛없어지고 별로 안먹고싶어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