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양뇽작성시간26.06.12
아니근데 ..;; 대놓고 무슨 약 먹는다고 말하면 나이어린애들이 그거보고 무작정 ADHD 라고 하면서 살빼겟답시고 약 받겟다고 할수도 잇는거고.. 본인 스스로도 쟤 정신과약먹는데 일부러 살빼려고 고용량 받은거아냐? 이런 구설수에 휘말릴수도 잇는건데 어떻게 저 “약먹어서 부작용으로 살빠진거에요” 라고 대놓고말할수잇겟음 ;;;; 좋게좋게 돌려서 말한거 딱 보이는데 그정도햇으면 알아들으면 되지 뭘 그렇게 따지는지 피곤하게사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