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최근 확 살빠진 것에 대해 해명하는 에스파 지젤

작성자메롱수박|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7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레몬맛레모네이드 작성시간26.06.12 지젤뿐만아니고 여연들한테 얼평 몸평 작작하길.. 조금만 살 쪄도(그마저도 저체중임) 쪘네마네 +a로 궁예 그만하고
  • 작성자 소변을지리다 작성시간26.06.12 살쪘으면 쪘다고 ㅈㄹ 빠지면 빠졋다고 ㅈㄹ 좀 냅둬라
  • 작성자 홈런볼런홈 작성시간26.06.12 걍 천천히 뺀거지.. 빼면 어때서
  • 작성자 샤1갈의 마을 작성시간26.06.12 헉 근데 원래도 통통하지 않았는데 10키로나 빠질수가 있구나… 더 빠질 살이 잇다니
  • 작성자 미쳤어... 작성시간26.06.12 나도 adhd라서 ㅈㄴ 공감돼
    약 안먹을 때: 어딘가 몰두해 있을 때마다 먹는걸 잊음 .. 하루 끼니 걸러도 배가 안고픔
    약 먹을 때 : 약때매 음식이 안들어감 이건 먹어본 사람만 알아
  • 작성자 셈니 작성시간26.06.12 나 콘서타 먹을때 먹는양 확줄었음 속도 안좋고 그래서
  • 작성자 루진스민이 작성시간26.06.12 아고 힘들겟다 중간에 에너지가 없어서 이런말했는데 adhd면 진짜 항상 무기력함..
    약먹으면 진짜 식욕 팍 떨어지고 뭐먹으면 가스도 많이 차고 힘들어져.....ㅜㅜ
  • 작성자 흑흑흑흑흑 작성시간26.06.12 콘서타 부작용 식욕부진 있어..
  • 작성자 다시 봐도 재수 없다고 전해줘 작성시간26.06.12 콘서타망 먹으면 그날 배가 잘 안고픔 근데
    불안장애 약도 먹을땐 한 2년동안 10키로쪘었음
  • 작성자 찬라 작성시간26.06.12 언제는 살쪘다 뭐라하고 살빠지니까 살빠진거에 대한 해명도 해야하고..
    해명했더니 그것마저 안믿어주고ㅎㅎ 여돌진짜 빡쎄다
  • 작성자 양뇽 작성시간26.06.12 아니근데 ..;; 대놓고 무슨 약 먹는다고 말하면 나이어린애들이 그거보고 무작정 ADHD 라고 하면서 살빼겟답시고 약 받겟다고 할수도 잇는거고..
    본인 스스로도 쟤 정신과약먹는데 일부러 살빼려고 고용량 받은거아냐? 이런 구설수에 휘말릴수도 잇는건데 어떻게 저 “약먹어서 부작용으로 살빠진거에요” 라고 대놓고말할수잇겟음 ;;;;
    좋게좋게 돌려서 말한거 딱 보이는데 그정도햇으면 알아들으면 되지 뭘 그렇게 따지는지 피곤하게사네
  • 답댓글 작성자 안열받아용런닝보이 작성시간26.06.12 2 뭐가중요한데요 ㅋㅋ 걍 이런 내용이 이슈가되는게 더 문제다 ㅉㅉ
  • 작성자 내닉네임보면물마셔 작성시간26.06.12 위고비마운자로 맞았을 거리고 걍 기정사실화해서 몇백플 넘게 패던 여시들 이런 글엔 없나보네 ㅋㅋㅋㅋㅋ
  • 작성자 쵸촉한쵸코하우스 작성시간26.06.12 아프지만 마!! ㅠ
  • 작성자 헤헤헤ㅔ 배고프다 작성시간26.06.12 내가 아는 언니도 콘서타 먹고 엄청 빠졌음 ㅜ
  • 작성자 cottonfood 작성시간26.06.12 본인이 가지고 있는 병까지 오픈했는데 걍 지나가 뭔 꼬투리를 이렇게 잡아 남연이나 이렇게 잡아라 살가지고 욕 존나 해놓고 이젠 병있다고 돌려말하니까 다른 꼬투리 잡고 앉았어
  • 작성자 봄봄봄봄봄 작성시간26.06.12 에디약 먹으면 식욕부진옴 입맛없어지고 별로 안먹고싶어ㅠ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