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근데 30대들은 뭔가 말투부터 20대들이랑 다름

작성자쪼꼬버섯|작성시간26.06.11|조회수66,676 목록 댓글 225

출처: 인스티즈

https://www.instiz.net/name/63794649?page=1&category=1&k=근데30대들은&stype=9



+댓글


맛난다 소름 돋았어 ㅋㅋ ;;; 요새애들은 안쓰나…
95인데 다써요

문제시
학생 글내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2026년인플루언서성공12 | 작성시간 26.06.13 맛난다는 우리 엄마도 안 써..
  • 작성자함냥함냥 | 작성시간 26.06.13 맛난다는 울할배가쓰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고 물결은 걍 일하다보니 ㅈ같지만 최대한 배려하면서 말하고있다 알아서 쳐들어라 싸우자는 뜻으로 듣지말고 이런느낌이야
  • 작성자부르꾹막두 | 작성시간 26.06.13 웃을때 받침으로 ㅋ 안 떼는거 찐이긴 함
  • 작성자난리도아냐 | 작성시간 26.06.20 나는 존나맛도리 라고하는데 ㅠ
  • 작성자콩고앵집사 | 작성시간 26.06.21 글킨해..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