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30대들은 뭔가 말투부터 20대들이랑 다름 작성자쪼꼬버섯|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22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2026년인플루언서성공12 작성시간26.06.13 맛난다는 우리 엄마도 안 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함냥함냥 작성시간26.06.13 맛난다는 울할배가쓰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고 물결은 걍 일하다보니 ㅈ같지만 최대한 배려하면서 말하고있다 알아서 쳐들어라 싸우자는 뜻으로 듣지말고 이런느낌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부르꾹막두 작성시간26.06.13 웃을때 받침으로 ㅋ 안 떼는거 찐이긴 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난리도아냐 작성시간26.06.20 나는 존나맛도리 라고하는데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콩고앵집사 작성시간26.06.21 글킨해..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11 현재페이지 1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