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유재석 : 많은 시청자 분들께 즐거움을 드리고 싶다하는 마음이 보시는 분들께 전달이 됐구나라는 생각에 내가 고맙네요
작성자주디피아로아로작성시간26.06.11조회수10,020 목록 댓글 14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4725888
(쩌리 공지, 부털 처리 강화 공지 참고~)
https://cafe.daum.net/subdued20club/WU3B/1
사회성 떨어지는 댓 금지
문제시 내 말이 그냥 맞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주말낮잠 작성시간 26.06.11 나도 유재석 보면서 커서 아직도 유재석 예능 다 좋아해 ㅎㅎㅎㅎ
그래서 계속 저렇게 따뜻하면서도 멋진 사람이라 너무 좋음ㅠ 오래오래 예능해줬으면 -
작성자마라연금술사 작성시간 26.06.11 유느 늙지마
-
작성자새야새야파랑새야. 작성시간 26.06.11 나 진짜 유느 좋아 ㅠㅠ 유재석 송은이 김숙 .. 선하고 꾸준함이 결국 제일 강한것이라고 세상에 말해주는거 같고 내가 흔들릴때도 그들의 존재를 보고 다시 마음을 다잡게됨...오래오래 무탈히 방송해주시길 ㅠㅠ
-
작성자마밀라피나타파이 작성시간 26.06.12 열심히 살아서 저기 나가서 유느한테 저런 말 해줘서 고맙다
나도그렇거든 -
작성자효과적정기점검 작성시간 26.06.12 유느 늙지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