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카카오맵 평점에 상처받은 정호영 셰프

작성자완두콩스프|작성시간26.06.11|조회수38,620 목록 댓글 35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4053554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뚜시쿠시 | 작성시간 26.06.12 카카오 안믿고 그냥 가봤는데 그 후기들이 찐이였어...
  • 작성자죠조죠 | 작성시간 26.06.12 저거봤는데 후기미제공 신청해야겠다 이러는데 후기미제공은 더 거른다고... 난 카덴 맛있었음ㅋㅋㅋㅋ 냉우동 일반우동 먹었어
  • 작성자건.들.기.만.해.봐 | 작성시간 26.06.12 카카오는 영수증 리뷰 아니어서 리뷰이벤트 이런거도 없고 화난 사람들 ㅈㄴ많아서 신뢰가 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하고춘 | 작성시간 26.06.12 엇 나 우동 칼국수 수제비 이런 덩어리면류들
    밀가루 씹는 느낌 싫어서 안 먹는데
    카덴은 일년에 한두번쯤 생각남
  • 작성자수영장가요 | 작성시간 26.06.12 카덴은 아니지만 유명한 줄서서 먹는 우동집 한 번 가봤는데 특별한 맛이 아니던데 우동이라는게 그런걸지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