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내신 성적 올리려고 자퇴 후 일년 꿇고 재입학

작성자flflf|작성시간26.06.11|조회수25,816 목록 댓글 53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이종격투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콩나무콩 | 작성시간 26.06.12 나때도 저런애 있었는데 ㅋㅋ
  • 작성자산산조각 | 작성시간 26.06.12 속으로만 생각하던걸 진짜로 해버리네 ㄷㄷㄷㄷㄷㄷㄷ
  • 작성자걍살면되지않을까 | 작성시간 26.06.12 특목고가려고 중학교 꿇는애도 잇었어
  • 작성자옴뇨뇸 | 작성시간 26.06.12 대박이다.... 저렇게 까지...?
  • 작성자고양이키웁니다 | 작성시간 26.06.12 내신점수 몰랐는데 두고두고 쓸수있더만ㅋ 메디컬고시 붐일때도 다 내신좋았던사람들이 최저만 맞추고 가던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