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콩나무콩
|
작성시간
26.06.12
나때도 저런애 있었는데 ㅋㅋ
-
작성자산산조각
|
작성시간
26.06.12
속으로만 생각하던걸 진짜로 해버리네 ㄷㄷㄷㄷㄷㄷㄷ
-
작성자걍살면되지않을까
|
작성시간
26.06.12
특목고가려고 중학교 꿇는애도 잇었어
-
작성자옴뇨뇸
|
작성시간
26.06.12
대박이다.... 저렇게 까지...?
-
작성자고양이키웁니다
|
작성시간
26.06.12
내신점수 몰랐는데 두고두고 쓸수있더만ㅋ 메디컬고시 붐일때도 다 내신좋았던사람들이 최저만 맞추고 가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