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여수방바닥
|
작성시간
26.06.12
먹고 살자고 하는건데 밥은 먹고 일해야지ㅡㅡ
-
작성자3팔5줍애어야삲다
|
작성시간
26.06.12
저 새끼 키 ㅈ만할듯
-
작성자올리브마니
|
작성시간
26.06.12
그래봤자 한시간인데 뭐 아는척 하고 있어
-
작성자대한민국 대통령 이재명입니다
|
작성시간
26.06.12
어휴 저 일본 븅신
-
작성자한로로케로로
|
작성시간
26.06.12
빨리빨리랑 유리창 깨는거랑 뭔 상관이여 미개한 원숭아; 점심도 못먹고 일하는 노예의 삶을 사는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