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과 한국의 점심시간 차이 작성자이제그망|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2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뭐뭐뭐뭐라고 작성시간26.06.11 트윗 뭔가 비꼬는 느낌... 일본은 한국에 말얹지말도록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형매니아 작성시간26.06.11 덜 진화한 족바리들이나 유리창 부수고 침입하겠지. 백제 스님이 가여워서 알려준 단무지나 삼시세끼 쳐드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뜨아따아아아 작성시간26.06.11 족바리들 밥이나먹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탄의뚝배기 작성시간26.06.11 손님 응대하는 직장은 그렇게 돌아가면서 밥 먹음. 올 사람 없으니까 다 같이 나가서 먹지. 지가 알아서 뭐하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쌉T인팁T 작성시간26.06.11 아직도 우편으로 일하는 미개한 놈들이 교대로 일하는걸 자랑이라고 하는거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ikeee 작성시간26.06.11 빨리빨리가 때려 부수는건 아니자나 그건 그렇고 가끔 바쁠때 밥 못먹고 일할때 있는데 3,4시쯤 되면 ㅈㄴ화가나 밥은 먹이면서 일시켜야 할거아냐 기본아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자아자아자앚자자 작성시간26.06.11 ㅈㄴ 비꼬는것 같아보옄ㅋㅋㅋㅋ 밥먹는거 중요하다고 ㅡ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뭐가그리맛있드나 작성시간26.06.12 그런일이 일어나겠냐고 우리가 지들마냥 미개한줄아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란쪽빠렉 작성시간26.06.12 쪽빠리새끼가 뭔 아는척 말을 얹어 어디서 빨리빨리정신 하나 주워들었다고 아는척 혐한이나 지껄이고있네 방사능 쳐맞았으면 쌉소리 싸지말고 빨리 뒤지시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람이휙바람이쏴 작성시간26.06.12 일본인 특유의 돌려돌려 비꼬는 화법 느껴진다 ㅋㅋㅋㅋ 근데 뭐 우짤래미 다 먹고살자고 하는 짓인디 아무리 빨리빨리여도 밥은 무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멍멍댕댕 작성시간26.06.12 유리창 부수는 일이 있을지도? ㅇㅈㄹ하고있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래서어쩔티비 작성시간26.06.12 일본은 분노하면 유리창을 부수는구나 다른본연의 모습이 있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달콤한설탕노움 작성시간26.06.12 어으쪽빠리새끼등신같기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낮잠자는푸린 작성시간26.06.12 마지막 문장 ㅈㄴ음침하네 빨리빨리라더니 점심엔 응대안하냐며 까려고 쓴 글 티나 야만인인 느그 나라에서나 점심시간못기다리고 유리창부수겠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따효니 작성시간26.06.12 일본인 비꼬는 거 봐ㅠㅠ 음침해.음침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여수방바닥 작성시간26.06.12 먹고 살자고 하는건데 밥은 먹고 일해야지ㅡ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3팔5줍애어야삲다 작성시간26.06.12 저 새끼 키 ㅈ만할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올리브마니 작성시간26.06.12 그래봤자 한시간인데 뭐 아는척 하고 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대한민국 대통령 이재명입니다 작성시간26.06.12 어휴 저 일본 븅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로로케로로 작성시간26.06.12 빨리빨리랑 유리창 깨는거랑 뭔 상관이여 미개한 원숭아; 점심도 못먹고 일하는 노예의 삶을 사는구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