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비빔밥'의 4개의 ㅂ도 전부 소리가 다르다는 사실...twt

작성자계절 틈에 잠시 피는 낯선꽃처럼|작성시간26.06.12|조회수16,388 목록 댓글 71

출처: https://x.com/remoncofe/status/193637837972664352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라리가 | 작성시간 26.06.18 와 듣고 보니까 그런 거 같네.. 외국인들이 드라마 보면서 ‘네’도 ‘데’로 들리고 ’미안해‘도 ’비안해’로 들린다고 했을 때도 그럴 수 있겠다고 생각함 신기하다
  • 작성자비비디바비디뿌 | 작성시간 26.06.18 감기랑 비빔밥을 지금 몇번을 말해보는짘ㅋㅋㅋㅋ
  • 작성자rihanna | 작성시간 26.06.19 와 이레서 바보도 파보 ㅇㅈㄹ 하는구나 이 영어권 외국인쉑들이…. 네도 데 라고 함…
  • 작성자복덩이옥수수 | 작성시간 26.06.21 너무 신기하다 미친!!
  • 작성자조폭고라니 | 작성시간 26.06.23 대박... 생각하면서 읽으니까 한글탈트붕괴오면서 머리아팤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