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빔밥'의 4개의 ㅂ도 전부 소리가 다르다는 사실...twt 작성자계절 틈에 잠시 피는 낯선꽃처럼|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7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나답게살것 작성시간26.06.12 와 감기 계속 발음하다보니까 진짜 캄기 이러고있네 개신기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포케는왜비쌀까 작성시간26.06.12 뱉는 소리 먹는 소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찰리 허냄 작성시간26.06.13 헐 진짜 피빔빱이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흥미돋는글 작성시간26.06.13 이게 성조가 남아있다는거같네 오우내 고향사투리 증에도 유ㅡㅓㅕ 같이 안그러유ㅡㅓㅕ 란 그런 발음같은 느낌처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토파꼬리 작성시간26.06.14 오 진짜 발음해보니까 그런 느낌이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칼주름관리기 작성시간26.06.17 우와 진빠 신기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라리가 작성시간26.06.18 와 듣고 보니까 그런 거 같네.. 외국인들이 드라마 보면서 ‘네’도 ‘데’로 들리고 ’미안해‘도 ’비안해’로 들린다고 했을 때도 그럴 수 있겠다고 생각함 신기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비비디바비디뿌 작성시간26.06.18 감기랑 비빔밥을 지금 몇번을 말해보는짘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ihanna 작성시간26.06.19 와 이레서 바보도 파보 ㅇㅈㄹ 하는구나 이 영어권 외국인쉑들이…. 네도 데 라고 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복덩이옥수수 작성시간26.06.21 너무 신기하다 미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조폭고라니 작성시간26.06.23 대박... 생각하면서 읽으니까 한글탈트붕괴오면서 머리아팤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