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잇팁 특 나 좋아하지 하면 다른 사람: 응

작성자너즈젤리|작성시간26.06.12|조회수17,824 목록 댓글 56

출처: https://x.com/minniuum/status/2053500999579660685?s=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후론트라라후론투라라 | 작성시간 26.06.12 내 찐친이 저 질문 했담
    우웩ㄱ < 리얼 웩만 했을 듯
    간질거리면 디지는 병 있음
    그리고 이런 내 반응 받아주는 친구들만 남음
  • 작성자life is kise | 작성시간 26.06.12 사회성없는 극잇팁 칭구있는데 나니까 흐린눈하지 말진짜 ㅋ…
  • 작성자모기야악 | 작성시간 26.06.12 저걸 왜 물어보지 하는 심정 널 좋아하니까 내시간 돈 투자하는건데
  • 작성자밤톨이밤토리 | 작성시간 26.06.12 응은 오히려 덜 좋아하면 대강 치울라고 하는말이고
    아니면 왜 만나?는 진짜 좋아하니까 내 자원을 너한테 퍼붓고 있는거야라는 찐 좋아함
  • 작성자98년도에는요 | 작성시간 26.06.12 와 진짜 저렇게 말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