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결혼을 한다는 건 여자 개인에게는 지위 개떡락 이벤트가 맞는데 한편으로는 '정상가정' 이라는 1등시민 자격증을 발급받는 이벤트이기도 함

작성자카이지|작성시간26.06.12|조회수5,576 목록 댓글 32

출처: https://x.com/i/status/2064985670452699449

https://x.com/i/status/2064985670452699449

https://x.com/i/status/2065011531998494838
https://x.com/i/status/206521651507150888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살아간다는건힘든것 | 작성시간 26.06.12 노아레이칼튼 모계성 멋있다👍🏻
  • 답댓글 작성자Loki | 작성시간 26.06.12 실천하고 노력하는 여시는 당당한 페미니스트라고 생각해 멋있다
  • 작성자딸기바바루아 | 작성시간 26.06.12 정상가정의 일원만이 제1시민 노처녀는 2, 3등 시민 여기에 머물러 있다가 ㄹㅇ 맞말이다.
  • 작성자말랑냥이 | 작성시간 26.06.12 필사해야지
  • 작성자솔티캐러멜 | 작성시간 26.06.12 난 한번도 그렇게 생각한적이 없어서 신기하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