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세 구의원' 주경민 "청년 보수화는 당연…민주당 반성해야" 작성자바나나스플릿구슬|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1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2026년연금복권1등당첨자 작성시간26.06.12 반페미니즘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천재개 작성시간26.06.12 누가 마이크 쥐어주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ㅉㅇㅂㄴ 작성시간26.06.12 페미니즘이 언제부터 정치색이었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살아있어서사는여시 작성시간26.06.12 23살이 청년으로 얼마나 사회를 살아봤을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개습하고더운여름 작성시간26.06.12 1020 남자들 반민주당만 언급하네 ㅎㅎㅎ 청년에는 남자만 있냐니도 남자라 당선됐을텐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후훟후 작성시간26.06.12 20대 한국남자가 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외요가않해? 작성시간26.06.12 ㅋㅋㅋ 온갖 혜택 다 받은 세대 아녀? 국장도 없던 시절 지금 수준이랑 별반 다르지 않던 등록금 쌩으로 내고 다닌 세대한테 훈계두는 거 웃기다 23살이면 윗세대가 시위해서 얻은 혜택 꽁으로 먹기만 한 연령대 아닌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두바이딱딱강정 작성시간26.06.12 얘 성차별주의자가 하는 혐오발언 잘 들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파김치악개 작성시간26.06.12 반페미 ㅋㅋㅋㅋㅋㅋㅋ가 정치색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초록이조와 작성시간26.06.12 야 그 30-50덕에 민주당이 그나마 자리 유지하는거다 23살 구의원이면 백퍼 지 힘으로만 되지 않았을건데 부모가 누굴지 궁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컴팩트한치즈버거 작성시간26.06.12 아니야 시뱅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트료세카 작성시간26.06.12 이런말 하면 여자표도 떨어져나감 그리고 너무 신기한게 가부장부담을 대체 어떤 한국남자가 지고있다는거임 양육비 미지급률만 봐도 미쳤구만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멍망진창 작성시간26.06.12 너 누군데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2찍없는세상에서살고싶음 작성시간26.06.12 니 누군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올해꼭스피또1등당첨될겁니다 작성시간26.06.12 쌉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생은 직진 작성시간26.06.12 니 누군데? (대구사람임) 이대남 진짜 수준 어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딸기바바루아 작성시간26.06.12 민주당... 반페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Yeopx2 작성시간26.06.12 에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