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입사1년차 동기 vs 입사 20년차 동기 작성자릴리즈드|작성시간26.06.12|조회수10,186 목록 댓글 2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x.com/parc__1/status/206503710009399311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소형준 | 작성시간 26.06.12 구도 폭력적이닼ㅋㅋㅋㅋㅋ 작성자귤상호 | 작성시간 26.06.12 와씨ㅋㅋㅋ 작성자개울이가 | 작성시간 26.06.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철새 | 작성시간 26.06.12 개웃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예쓰여요 | 작성시간 26.06.13 근데 ㄹㅇ 회사 간부들 얘기 들어보면 ㅠㅠ 20년차될때까지 회사에 자리잡고있는거면 걍 입사동기들 다 밟고 올라간거라고... 해서 이해 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