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입사1년차 동기 vs 입사 20년차 동기

작성자릴리즈드|작성시간26.06.12|조회수10,186 목록 댓글 22

출처: https://x.com/parc__1/status/206503710009399311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소형준 | 작성시간 26.06.12 구도 폭력적이닼ㅋㅋㅋㅋㅋ
  • 작성자귤상호 | 작성시간 26.06.12 와씨ㅋㅋㅋ
  • 작성자개울이가 | 작성시간 26.06.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철새 | 작성시간 26.06.12 개웃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예쓰여요 | 작성시간 26.06.13 근데 ㄹㅇ 회사 간부들 얘기 들어보면 ㅠㅠ 20년차될때까지 회사에 자리잡고있는거면 걍 입사동기들 다 밟고 올라간거라고... 해서 이해 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