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또 터졌다"…SK하이닉스 청주공장, 반년 새 4번째 사고

작성자건행건행^^7|작성시간26.06.12|조회수2,488 목록 댓글 8

출처: https://news.bbsi.co.kr/news/articleView.html?idxno=4088765

SK하이닉스에서 사고가 있다르고 있습니다.

지난 1일에는 청주 4캠퍼스 M15 공장과 M15X 공장을 잇는 6층 가스룸에서 불이 나 불소가 누출됐고, 직원 3천6백 명이 긴급 대피했습니다.

지난달 27일에는 M11 공장 반도체 가공 설비에서 불꽃이 튀어 직원들이 1시간가량 대피했습니다.

지난 1월 19일에는 배관 작업을 하던 작업자 5명이 상부 배관에서 떨어진 화학물질 인산에 접촉하는 사고도 있었습니다.

대형 인명 피해는 없었지만, 비슷한 유형의 사고가 짧은 기간 반복되고 있는 겁니다.

산업안전 분야의 하인리히 법칙은 대형 사고 1건이 발생하기 전 평균 29건의 경미한 사고와 300건의 위험 징후가 나타난다고 설명합니다.






하이닉스 바로 옆 에 대 단지 아파트 있는데, 청주에서 집값 제일 비싼 게 아이러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돌파리 | 작성시간 26.06.12 주문량 때문에 너무 무리하는 것 같은데…큰 사고 나서 다 무너지기 전에 조절해야하는 거 같은데
  • 작성자이쿨립스 | 작성시간 26.06.12 또????
  • 작성자버러지헌터 | 작성시간 26.06.12 어케..
  • 작성자봄동산 | 작성시간 26.06.12 하닉 바로 앞에 지웰시티 현백 오만거 때만거 다 있ㅇ는디… 조심하슈
  • 작성자주먹왕랄부 | 작성시간 26.06.12 하인리히 법칙ㄷㄷ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