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한국인은 짜게 먹는다의 비밀

작성자오수정크리스탈|작성시간26.06.12|조회수9,394 목록 댓글 35

출처: https://theqoo.net/square/4150522247


어쩐지 외국 다닐때마다 그 나라 음식이 겁나 짜더라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항상행복만가득가득 | 작성시간 26.06.12 나 짜게먹는편인데도 유럽갔다가 개놀람 너무 짜!
  • 작성자아어쩌란말이냐트위스트추면서 | 작성시간 26.06.12 외국 감자칩 ㅈㄴㅈㄴ 개짬
  • 작성자최선은다했답니다 | 작성시간 26.06.12 ㄹㅇ임 다들 어케그렇게 짜게먹는지 혀가 마비됐나 싶을정도
  • 작성자키이새를티기고티기고티기고 | 작성시간 26.06.12 스페인 진짜 깜짝놀랐어 너무짜서
  • 작성자흰 비단속의 밤 | 작성시간 26.06.12 이태리도 짜ㅋㅋ노 솔티라고 했는데도 진짜 너무 너무 짜더라. 한인 관광객이 추천한 곳만 괜찮았어...추천한 이유가 있더라..진짜 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