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정신질환을 가진 사람에 대해 우리 사회는 보다 관용적인 태도를 가져야 한다"에 동의하는 비율 작성자귤토끼이|작성시간26.06.12|조회수2,245 목록 댓글 2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476041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ILAY RIEGROW | 작성시간 26.06.12 놀랍지 않음...ㅎㅎ 작성자유익 | 작성시간 26.06.12 역시 작성자willbefine | 작성시간 26.06.12 중국도 60프로인데... 정병의 나라인데 30프로ㅎㅎ 작성자꽃의 천사 메리벨 | 작성시간 26.06.12 다함께 정병이라 서로 우습게 보나봐 작성자다운받아서덮어 | 작성시간 26.06.12 전쟁겪은 세대가 아직도 있기때무네... 요즘 애들 나약하게 보는것도 클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