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질환을 가진 사람에 대해 우리 사회는 보다 관용적인 태도를 가져야 한다"에 동의하는 비율 작성자귤토끼이|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2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삐숑 작성시간26.06.12 진짜 한참 멀었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댕댕견 작성시간26.06.12 역시 자살국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무심자 작성시간26.06.12 역시 자살율1위의나라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글슈 작성시간26.06.12 와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신모리 작성시간26.06.12 여시만봐도 뭐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돈 워리 비 회피 작성시간26.06.12 22…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내추럴워시드허니 작성시간26.06.12 33...ㅎㅎㅎ 자살율 1위 국가 놀랍지도 않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willbefine 작성시간26.06.12 44 댓글 보고 놀란 적 한 두번이 아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돈 워리 비 회피 작성시간26.06.12 자살1위의 나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번주로또일등나야나 작성시간26.06.12 정신질환을 가진 사람이 일으키는 사고가 너무 크게 와닿아서 더 인식이 안좋은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요리가 재미있어진 여시 작성시간26.06.12 222 나도 동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왕밤뺭 작성시간26.06.12 존⃫나⃫ 웃기는 나라야 국민 절반 이상은 정신질환자일 텐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롤라활루자 작성시간26.06.12 일반적인 정신질환은 칼같이 댜하면서 성범죄자 음주운전자는 정신질환 핑계대면서 봐주는 나라 ㅋㅋ ㅅㅂ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죠물음표 작성시간26.06.12 저기에 no라고 대답한사람들 높은 획률로 본인이 정신질환자일걸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동장 작성시간26.06.12 나 이런 거 보면 뭔가 기분 이상해...(n) 한국 수치야 뭐 저정도 나올 거 같긴 했는데 다른 나라들 수치 높은 거 부럽고 내가 어떤 나라에 살고 있는 건가 싶어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LAY RIEGROW 작성시간26.06.12 놀랍지 않음...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유익 작성시간26.06.12 역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willbefine 작성시간26.06.12 중국도 60프로인데... 정병의 나라인데 30프로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꽃의 천사 메리벨 작성시간26.06.12 다함께 정병이라 서로 우습게 보나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운받아서덮어 작성시간26.06.12 전쟁겪은 세대가 아직도 있기때무네... 요즘 애들 나약하게 보는것도 클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