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정신질환을 가진 사람에 대해 우리 사회는 보다 관용적인 태도를 가져야 한다"에 동의하는 비율

작성자귤토끼이|작성시간26.06.12|조회수2,246 목록 댓글 20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476041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ILAY RIEGROW | 작성시간 26.06.12 놀랍지 않음...ㅎㅎ
  • 작성자유익 | 작성시간 26.06.12 역시
  • 작성자willbefine | 작성시간 26.06.12 중국도 60프로인데... 정병의 나라인데 30프로ㅎㅎ
  • 작성자꽃의 천사 메리벨 | 작성시간 26.06.12 다함께 정병이라 서로 우습게 보나봐
  • 작성자다운받아서덮어 | 작성시간 26.06.12 전쟁겪은 세대가 아직도 있기때무네... 요즘 애들 나약하게 보는것도 클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