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면접관도 눈물 흘리는 퇴사 사유

작성자강원도드래요|작성시간26.06.12|조회수67,688 목록 댓글 20

출처: 여성시대 강원도드래요
https://www.dmitory.com/issue/41477749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oreo oz | 작성시간 26.06.12 에라 모르겠다 아아 이해했다 와 진짜.... 숙연...ㅠㅠ
  • 작성자켑코 | 작성시간 26.06.12 네.....??
  • 작성자같이걷자 | 작성시간 26.06.12 와... 이건 어떻게 해
  • 작성자꺼려 | 작성시간 26.06.12 나도 이거 당함 ㅅㅂ ㅋㅋㅋㅋㅋㅋ 이것땜에 이주만 더다니면 퇴직금 나오는디 포기하고 이직했구만
  • 작성자뿌링뿌힝클 | 작성시간 26.06.13 나라면 그래서 이직하려던 이유나 이직하려던 곳에 가려던 뭐냐고 물을거같은데..ㅜ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