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근데 연예인 거품 좀 빠져야하는데

작성자Midnight Sun|작성시간26.06.12|조회수8,712 목록 댓글 18

솔직히 커뮤도 연예인 사소한 논란으로 핫플되고
연예인이 광고하면 수요가 오르고
그게 고스란히 제품값에 녹아들고
악순환이야 악순환

솔직히 연옌한테 관심을 덜주면 되는데 그게 안되니까..
나 유럽사는데 광고같은데도 연예인 거의 안나오고 다 일반인 모델이고 (체형, 인종 비교적 다양한)
한국은 뭐 유명인 생일이라고 광고 붙여주고,

여긴 지하철같은데 빼곡한 광고 속에서도 연예인이 없어ㄹㅇ 걍 제품사진위주로 나오거나, 모델도 일반인모델이나 전문모델(인플루언서나 연예인 개념이 아닌)

확실히 한국보다는 연예인 거품이 덜함
여기 사람들은 연예인에 큰 관심 없음. 정치인 비리같은거에 훨씬 관심많음ㅋㅋㅋ
다같이 보이콧해야해… 근데 그게 안될듯 ㅠ




유럽의 지하철 광고






한국의 지하철 광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송주불냉면 | 작성시간 26.06.12 일본도 연예인 공화국인데 김재중이 한국이 일본출연료 9배라해서 충격먹음ㅋㅋㅋㅋ 도대체 그만큼 왜 주는 거야....?
  • 작성자웩스 | 작성시간 26.06.12 유럽이었나 미국이었나 거기처럼 광고찍으면 돈없는 거지취급을 해야한다니까 ㅋㅋㅋ 광고찍고 대단해! 이게 아니라 능력안돼서 본업으로는 돈 못버니까 쪽팔리게 광고찍어서 돈버네? 이렇게 거지 취급해야함ㅋ
  • 작성자꾸준함=우수함 | 작성시간 26.06.12 왜 저럴까.. 물건 가격만 올라가고 개별로임
    심지어 연예인보고 사지도 않아요
  • 작성자오디세이아 | 작성시간 26.06.12 연예인 관심 주지마 하니까 악플만 존나 다는 추세로 변함ㅋㅋㅋㅋㅋㅋ 아니 무관심 모르냐고
  • 작성자오늘은 비가 와도 좋을 것 같아 | 작성시간 26.06.12 연예인사진만 있는 광고보면 저 물건엔 연예인몸값만 존나 들어가서 비싸겠구나 거품이겠구나 생각만 들어서 안사게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