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여성시대 피스yo
https://theqoo.net/index.php?mid=square&category=24784&page=8&document_srl=2359840356
길 아니고 거울임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깅솜 작성시간 26.06.12 짜증나 통유리 건물들 반사 안되게 못바꾸나
-
작성자쵸촉한쵸코하우스 작성시간 26.06.12 나도 다이소 거울에 박아봐서,, 진짜 너무 아팠어
-
작성자컴포즈핏 쿠키 작성시간 26.06.12 난 걸어가면서 박았는데도 ㅈㄴ 아파서 반 누워잇엇는데 저걸 날아서 박으면..
-
작성자부처님 작성시간 26.06.12 ㅠㅠ
티비에서 봣는데 유리에 일정간격의 점을 찍으면 새가 그걸 막힌 곳으로 인식한댓어
그거 법으로 규정지으면 좋겠다.. -
작성자책읽다잠들다 작성시간 26.06.13 근데 나도 예전에 유린줄 모르고 가다가 박아서 안경 부서지고 피멍들었음ㅠ
동물들은 오죽하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