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왜 새들이 유리창에 부딪히는지 이해할 수 있는 사진

작성자Midnight Dreamer|작성시간26.06.12|조회수94,986 목록 댓글 33

출처 : 여성시대 피스yo
https://theqoo.net/index.php?mid=square&category=24784&page=8&document_srl=2359840356


길 아니고 거울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깅솜 | 작성시간 26.06.12 짜증나 통유리 건물들 반사 안되게 못바꾸나
  • 작성자쵸촉한쵸코하우스 | 작성시간 26.06.12 나도 다이소 거울에 박아봐서,, 진짜 너무 아팠어
  • 작성자컴포즈핏 쿠키 | 작성시간 26.06.12 난 걸어가면서 박았는데도 ㅈㄴ 아파서 반 누워잇엇는데 저걸 날아서 박으면..
  • 작성자부처님 | 작성시간 26.06.12 ㅠㅠ
    티비에서 봣는데 유리에 일정간격의 점을 찍으면 새가 그걸 막힌 곳으로 인식한댓어
    그거 법으로 규정지으면 좋겠다..
  • 작성자책읽다잠들다 | 작성시간 26.06.13 근데 나도 예전에 유린줄 모르고 가다가 박아서 안경 부서지고 피멍들었음ㅠ
    동물들은 오죽하겠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