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새들이 유리창에 부딪히는지 이해할 수 있는 사진 작성자Midnight Dreamer|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3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wawaham 작성시간26.06.12 헐.. 아ㅠ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대한민국 제21대 대통령 이재명 작성시간26.06.12 불씽해 진짜....좃간 욕심때문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당그르를 작성시간26.06.12 도보로 출근하는데 8차선 대로 있고 그 옆에 아파트라 한150미터정도 소음차단벽? 같은거 세워져있는데 겨울에 지나갈때마다 새 최소 다섯마리이상 죽어있음 지나갈때마다 항상그래서 기분 너무 이상해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플래툰1 작성시간26.06.12 마음아프다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듀공이될수있을까 작성시간26.06.12 아이고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호떡귀신 작성시간26.06.12 유리창에 부딪혀서 목 꺾인채 죽은거 봤는데 진짜 불쌍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퐈퐝 작성시간26.06.12 ㄹㅇ 안전장치없이 맨몸으로 교통사고 당하는거랑 똑같은거잖아..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162번 작성시간26.06.12 하 ㅠㅜ 아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깅솜 작성시간26.06.12 짜증나 통유리 건물들 반사 안되게 못바꾸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쵸촉한쵸코하우스 작성시간26.06.12 나도 다이소 거울에 박아봐서,, 진짜 너무 아팠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컴포즈핏 쿠키 작성시간26.06.12 난 걸어가면서 박았는데도 ㅈㄴ 아파서 반 누워잇엇는데 저걸 날아서 박으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부처님 작성시간26.06.12 ㅠㅠ티비에서 봣는데 유리에 일정간격의 점을 찍으면 새가 그걸 막힌 곳으로 인식한댓어그거 법으로 규정지으면 좋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책읽다잠들다 작성시간26.06.13 근데 나도 예전에 유린줄 모르고 가다가 박아서 안경 부서지고 피멍들었음ㅠ동물들은 오죽하겠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