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나가시는문은저쪽입니다
|
작성시간
26.06.19
약간 나도 저런게 있어 ㅋㅋ
-
작성자룰루15
|
작성시간
26.06.19
ㄹㅇ 택배 상자 더러워서도 한몫함
-
작성자노으을
|
작성시간
26.06.20
나다
-
작성자문해원
|
작성시간
26.06.20
제발 상자만이라도 열어줘……그리고 상자만이라도 버려줘……..
택배뜯었는데 택배상자 구석에서 바퀴봄……..
-
작성자닉넴이있었는데없어짐
|
작성시간
26.06.21
반나절 이상 안 뜯고 놔두면 가족이 ㅈㄴ 뭐라해서 저렇게 못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