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관택배 증후군.jpg 작성자flflf|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13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어땨용 작성시간26.06.13 나ㅋㅋㅋㅋㄲ 근데늦게오는건또싫어하고 로켓 시간지나기전에시킬라하고ㅋㅋ 쌓여서모가몬지도모르면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옹도 작성시간26.06.13 헐 나도 번아웃 심할때 그랬어 스트레스를 쇼핑중독으로 풀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박쫑성 작성시간26.06.13 나 맨날 이래 방에 영원히 쌓아놓음 바퀴 생길 거 알아도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대한민국 제21대 대통령 이재명 작성시간26.06.13 뭔 마음이야 걍 귀찮은거짘ㅋㅋㅋㅋㅋ 먹을거나 뭐 당장 필요한것도 저렇게 두진 않잖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크크콜 작성시간26.06.16 이거하다가 옷 교환환불 매번 실패해서 온라인에서 안삼 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부아아아앙 작성시간26.06.17 나다... ㅋㅋㅋ 뜯을때 먼지 손에 묻는것도 넘 싫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가시는문은저쪽입니다 작성시간26.06.19 약간 나도 저런게 있어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룰루15 작성시간26.06.19 ㄹㅇ 택배 상자 더러워서도 한몫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노으을 작성시간26.06.20 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문해원 작성시간26.06.20 제발 상자만이라도 열어줘……그리고 상자만이라도 버려줘……..택배뜯었는데 택배상자 구석에서 바퀴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닉넴이있었는데없어짐 작성시간26.06.21 반나절 이상 안 뜯고 놔두면 가족이 ㅈㄴ 뭐라해서 저렇게 못 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6 현재페이지 7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