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파타개니아작성시간26.06.12
대중교통 너무 싸.. 한국, 서울이랑 비슷한 수준 국가나 도시 많이 가봐도 교통비 이렇게 저렴한 나라 없음... 더 올리고 솔직히 기동카나 k패스 좋긴 하지만 좀 과하게 지원해주는 느낌도 듦.. 정기권 개념으로 지원해주는건 좋지만... 그리고 기동카 애초에 오세훈이 밀어부친더 아닌가 나올때부터 서교공이랑 딴데서 말나온걸로 아는데.. 적자 심해지고 인력 줄여서 사고 나거나 하면 어쩌자고.. 계속 저렴하게 이용하는거 문제있다고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