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테라피독 진짜 효과있음 대학 다닐때 중간고사기간에 정병오지 말라고 도서관 강아지들이 순회해줬름 사람들이 다 죽상이었다가 빵긋 웃고 나감

작성자릴리즈드|작성시간26.06.12|조회수29,400 목록 댓글 30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4120220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최마루 | 작성시간 26.06.12 진짜 퇴근할때 개지쳐서 무표정으로 걸어가는데 산책하는 강쥐 보이면 멀리서부터 웃음 나와.. 나의 행복ㅠㅠ
  • 작성자부리부리대마왕대가리 | 작성시간 26.06.12 동물들은 행복이야
  • 작성자신동 귀필러 | 작성시간 26.06.12 우린 테라피덕 맨날보니까 이젠 감흥도없다
  • 작성자kvfrg | 작성시간 26.06.12 제발 같이 일할수 있게 해주세요 🥺
  • 작성자친절한 이웃 스파이더맨 | 작성시간 26.06.13 수의학과생들 너무 행복하겠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