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댓글작성자리가토니작성시간26.06.12걸어서환장속으로 ㅁㅈ 같이 일해보면 알아 협조 잘 되는 분들도 있고 뭐 하나 문의하면 진짜 자기일처럼 알러주는 분들 당연히 고맙고 좋음. 근데 반드시 필요한 일을 자기가 귀찮다고(보직이동 하니까 하기 싫으면 걍 버티고 안함) 안하니까 진짜 좆같더라고. 그런 인간들때문에 싸잡히는 분들이 안타깝지.
비정규직 없애는 방향으로 가는게 맞다고 동의하는데 사실 이 인원을 다 정규직화? 할 수 없을거 같아서 더 슬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