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가볍게 읽는 비정규직

작성자걸어서환장속으로|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23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걸어서환장속으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결국 근원적인 문제는 입장이 다르단거야. 비정규직을 점점 없애는 방향으로 가야해.

    정규직들 안에서도 그렇게 팽팽 노는 철밥통은 뒤에서 욕할거거든? 그런데 입장이 다르니 그 집단 전체가 싸잡혀버림
  • 답댓글 작성자 리가토니 작성시간26.06.12 걸어서환장속으로 ㅁㅈ 같이 일해보면 알아 협조 잘 되는 분들도 있고 뭐 하나 문의하면 진짜 자기일처럼 알러주는 분들 당연히 고맙고 좋음. 근데 반드시 필요한 일을 자기가 귀찮다고(보직이동 하니까 하기 싫으면 걍 버티고 안함) 안하니까 진짜 좆같더라고. 그런 인간들때문에 싸잡히는 분들이 안타깝지.

    비정규직 없애는 방향으로 가는게 맞다고 동의하는데 사실 이 인원을 다 정규직화? 할 수 없을거 같아서 더 슬픔.
  • 작성자 로또1등기원중 작성시간26.06.22 나라부터가 11개월 기간제를 뽑으니...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