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교토에서 '가게 음악이 좋네요'라고 하면 일어나는 일

작성자릴리즈드|작성시간26.06.12|조회수80,036 목록 댓글 76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481423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담캎앱삭제했냐고물어봐주라 | 작성시간 26.06.12 아 나 이거보면 일시가 일본여자가 일시한테 신논현느낌이네~ 이런식으로 술집여자같다고 멕였는데 일시가 고마워!!! 근데 언니가 더 그스타일><!!! 한거밖에 생각안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방수가 세상을 이긴다고요
  • 작성자646464 | 작성시간 26.06.12 안가면될일
  • 작성자The Evil Queen | 작성시간 26.06.12 돌리고돌려섴ㅋㅋ
  • 작성자일단뛰어 | 작성시간 26.06.13 정병의 나라
  • 작성자토끼종이접기 | 작성시간 26.06.13 와 어렵다 오해해서 줄인줄 알았더니 그것도 아니야 ㄷ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