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유퀴즈] 아이들과 자기 자신에게 너무 완벽함'만'을 강조하지 마세요.jpg

작성자릴리즈드|작성시간26.06.12|조회수31,655 목록 댓글 13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4136600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씩씩한햇빛 | 작성시간 26.06.12 부모들아 들어쳐먹어라..
  • 작성자그대들은그뭐다 | 작성시간 26.06.12 엥 엔비디아 진짜 비상인가 두렵게왜이래
  • 작성자가나다 귀여워 | 작성시간 26.06.12 실패를 경험하는 것 …….
    그걸 시도하는거 자체가 두렵다고 해야되나
    그러고 싶지 않아서 더더 사전에 준비한다고 해야할까
    아무튼 나도ㅊ변화햐보려고 노력해볼게 고마워
    ….
  • 작성자밤티님 | 작성시간 26.06.12 체육대회 민원넣은 하준이 부모들 생각나네
  • 작성자니나리다다 | 작성시간 26.06.13 나진짜 공감함....
    내가 저렇게 대단한 사람은 아니지만 회사생활은 긍정적인거보다 부정적인 피드백이 많잖아
    10중에 9잘하고 1실수하면 개욕먹는게 회사생활이자너
    나도 회사와서야 처음 그런 모진말 모진경험 당해봤거덩...
    회복탄력성이 있고 없고가 개중요해
    이건 뭐 내가 연봉올리고말고를 떠나서 생존영역임...
    진짜 다떠먹여주고 우리애 상처받으니까 선생님 모진말하지마세요 하는 사람들
    애 나중에 자살할수도있음...
    진짜 돈 안벌게 할거면 모르겠는데
    어쨋든 돈벌려면 회복탄력성 무조건 길러야해
    나 전문서비스직인데 직업에 귀천이있어서 모진말 듣고사는거아님
    의사도 욕먹고뺨맞고 변호사도 욕먹고뺨맞는시대임
    대통령도 욕먹고 대기업사장도 조롱당하는판에
    회복탄력성없는 초식동물이
    어케 버팀?
    먼가 자기연민오지는 부모들이 애 망치는거같아
    나중에 자살률 개오를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