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유퀴즈] 아이들과 자기 자신에게 너무 완벽함'만'을 강조하지 마세요.jpg

작성자릴리즈드|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1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초구는왜치는거야대체 작성시간26.06.12 이거 애키우는집에 가훈마냥 붙여놔야함;
  • 작성자 필리스 작성시간26.06.12 ㄹㅇ
    패배하고 인정하는 과정을 학습해야 사람이 튼튼해짐
  • 작성자 너의우주는그렇게비좁아진다 작성시간26.06.12 결핍이 사람을 성장시킨다
  • 작성자 당근닮근 작성시간26.06.12 요즘 부모들 다 뼈에 새겨라 좀
  • 작성자 끼두람이 작성시간26.06.12 ㅇㅋㅇㅋ 실패하며 살기~~!
  • 작성자 새우왕만두 작성시간26.06.12 ㅇㄱㄹㅇ 실패는 반드시 그리고 생각보다 자주 겪어 내성생겨야됨
  • 작성자 돈을 받는 닭꼬치트럭 작성시간26.06.12 하준이 엄빠들아 제발 좀 들어라
  • 작성자 디저트먹음이 작성시간26.06.12 진짜로 건전하게 실패를 경험하고 긍정적 자극이 되는 결핍을 경험해야하는데
    무슨 무균실에서 실험하듯 모든 장애를 제거하고 그저 곱게 키우려고만 함
  • 작성자 씩씩한햇빛 작성시간26.06.12 부모들아 들어쳐먹어라..
  • 작성자 그대들은그뭐다 작성시간26.06.12 엥 엔비디아 진짜 비상인가 두렵게왜이래
  • 작성자 가나다 귀여워 작성시간26.06.12 실패를 경험하는 것 …….
    그걸 시도하는거 자체가 두렵다고 해야되나
    그러고 싶지 않아서 더더 사전에 준비한다고 해야할까
    아무튼 나도ㅊ변화햐보려고 노력해볼게 고마워
    ….
  • 작성자 밤티님 작성시간26.06.12 체육대회 민원넣은 하준이 부모들 생각나네
  • 작성자 니나리다다 작성시간26.06.13 나진짜 공감함....
    내가 저렇게 대단한 사람은 아니지만 회사생활은 긍정적인거보다 부정적인 피드백이 많잖아
    10중에 9잘하고 1실수하면 개욕먹는게 회사생활이자너
    나도 회사와서야 처음 그런 모진말 모진경험 당해봤거덩...
    회복탄력성이 있고 없고가 개중요해
    이건 뭐 내가 연봉올리고말고를 떠나서 생존영역임...
    진짜 다떠먹여주고 우리애 상처받으니까 선생님 모진말하지마세요 하는 사람들
    애 나중에 자살할수도있음...
    진짜 돈 안벌게 할거면 모르겠는데
    어쨋든 돈벌려면 회복탄력성 무조건 길러야해
    나 전문서비스직인데 직업에 귀천이있어서 모진말 듣고사는거아님
    의사도 욕먹고뺨맞고 변호사도 욕먹고뺨맞는시대임
    대통령도 욕먹고 대기업사장도 조롱당하는판에
    회복탄력성없는 초식동물이
    어케 버팀?
    먼가 자기연민오지는 부모들이 애 망치는거같아
    나중에 자살률 개오를듯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