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금요일 오후 5시에 [긴급] 이라고 이메일을 보내도 딱히 방법은 없습니다. 다음주에 봐요.twt

작성자릴리즈드|작성시간26.06.12|조회수46,190 목록 댓글 69

출처:https://theqoo.net/square/4078587561

 

 

 

 

 

ㄹㅇ 어쩌라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냉동뀰 | 작성시간 26.06.12 아 진짜 긴급인데 어쩌라고요 미리보내던가 내알바아님
  • 작성자루란러 | 작성시간 26.06.12 국회의원 ㅅㅂ 금요일 5시 50분에 실적 달라고 하지마라 그런 주제에 오늘까지도 아니고 6시 30분까지 달라는거 개에리함
  • 작성자Sleeper | 작성시간 26.06.12 댓글에 국회의원 이러는거 보면 약간 공무원, 공기업 특징인가? 전직장이 준공기업이랑 일했는데 맨날 5시 50분에 일처리 요구해서 죽이고 싶었어ㅋㅋㅋㅋ
  • 작성자흐린날이 잠자기 좋아 | 작성시간 26.06.12 니가 급하지 내가 급하냐
  • 작성자dogxkgme | 작성시간 26.06.13 내가 여태 저렇게 보낸건 결재라인이 겁나 늦게 결재해서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