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기타]금요일 오후 5시에 [긴급] 이라고 이메일을 보내도 딱히 방법은 없습니다. 다음주에 봐요.twt
작성자릴리즈드작성시간26.06.12조회수46,190 목록 댓글 69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냉동뀰 작성시간 26.06.12 아 진짜 긴급인데 어쩌라고요 미리보내던가 내알바아님
-
작성자루란러 작성시간 26.06.12 국회의원 ㅅㅂ 금요일 5시 50분에 실적 달라고 하지마라 그런 주제에 오늘까지도 아니고 6시 30분까지 달라는거 개에리함
-
작성자Sleeper 작성시간 26.06.12 댓글에 국회의원 이러는거 보면 약간 공무원, 공기업 특징인가? 전직장이 준공기업이랑 일했는데 맨날 5시 50분에 일처리 요구해서 죽이고 싶었어ㅋㅋㅋㅋ
-
작성자흐린날이 잠자기 좋아 작성시간 26.06.12 니가 급하지 내가 급하냐
-
작성자dogxkgme 작성시간 26.06.13 내가 여태 저렇게 보낸건 결재라인이 겁나 늦게 결재해서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