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오후 5시에 [긴급] 이라고 이메일을 보내도 딱히 방법은 없습니다. 다음주에 봐요.twt 작성자릴리즈드|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6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미제로남은씨알메리 작성시간26.06.12 아네네 담주에 봽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집에서잠자는냥꽁 작성시간26.06.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긴급하면 진작보내던가~ 이러고 집감 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문해원 작성시간26.06.12 긴급 특 : 보내놓고 보낸 본인은 칼퇴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귝자 작성시간26.06.12 급하면 일찍 보내셨어야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냉동뀰 작성시간26.06.12 아 진짜 긴급인데 어쩌라고요 미리보내던가 내알바아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루란러 작성시간26.06.12 국회의원 ㅅㅂ 금요일 5시 50분에 실적 달라고 하지마라 그런 주제에 오늘까지도 아니고 6시 30분까지 달라는거 개에리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leeper 작성시간26.06.12 댓글에 국회의원 이러는거 보면 약간 공무원, 공기업 특징인가? 전직장이 준공기업이랑 일했는데 맨날 5시 50분에 일처리 요구해서 죽이고 싶었어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흐린날이 잠자기 좋아 작성시간26.06.12 니가 급하지 내가 급하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ogxkgme 작성시간26.06.13 내가 여태 저렇게 보낸건 결재라인이 겁나 늦게 결재해서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