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성공하려면 쪽팔림 겪는 단계 필수인 듯

작성자fabulous|작성시간26.06.12|조회수2,502 목록 댓글 6

출처 : https://theqoo.net/2469791520


이 글 보고 생각난 글


남들이 어떻게 생각할까 의식하지 말고
실패를 두려워하지 말자


+ 짤 추가



+ 댓글 보고 추가

“ 햇빛만 비추면 사막이 된다 ” <아랍 속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2028년 | 작성시간 26.06.12 아직 성공하지는 않았지만.. 전화영어 최근에 시작했는데 너무 못해서 개쪽팔렸거든 근데 그래도 꾸준히 예복습하고 20분씩 말하니까 조금씩 느는게 느껴짐 ㅋㅋㅋㅋ 요가도 개못했던 자세들 많아서 민망했는데 처음 할 때보다 많이 늘었어 ㅋㅋㅋ 우리 모두 쪽팔린다고 회피하지 말고 도전하고 킵고잉하자 !
  • 작성자ekwh | 작성시간 26.06.12 맞말
  • 작성자핑크프리티휴즈딕 | 작성시간 26.06.12 아는데도 막상 닥치면 진짜 마음이 힘들어
  • 작성자내가미쳣다니 | 작성시간 26.06.12 와 오늘 쪽팔렸는데 이글 본 나 운 좋아~~!
  • 작성자Hvnly | 작성시간 26.06.12 오케이 킵고잉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