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장애인들은 도움이되지않으니 안락사해야한다는 댓글

작성자botanicgarden|작성시간26.06.12|조회수8,908 목록 댓글 55

출처: 여성시대 (botanicgarden)






동주c는 이런 유튭을 올리고있음
https://youtu.be/rVF6RJdEGHI?si=oGP3K26uFG8y-8MZ








악플 무맥락댓 사양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냥르장머리 | 작성시간 26.06.12 우생학 미쳤고
  • 작성자홈런볼악개 | 작성시간 26.06.12 그런 댓 싸지르는 인간들은 본인이 뭐 꽤나 생산적인 인간이라 생각하나보지?ㅋㅋㅋ
  • 작성자내여자를지켜라 | 작성시간 26.06.13 저런 댓글 쓰는것들 정작 자기가 나중에 후천적 장애인 되면 살자 안할거면서 ㅋㅋ
  • 작성자란드로2 | 작성시간 26.06.13 히틀러 존경하나 ㅋㅋ
    진짜 대가리가 없나 싶음
  • 작성자건강길걷기 | 작성시간 26.06.13 저런새끼들은 나중에 은퇴하고 노인되면 당당히 죽어줄건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