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감자@@ 작성시간 26.06.12 아니 진짜 요새 뭔 챗 지피티로 하질않나 점점 더 심각해지는 사회에서 자격요건을 낮추는건 뭐냔말임
-
작성자검토하기 작성시간 26.06.12 뭐하냐
-
작성자홀리몰리데이 작성시간 26.06.12 아니 진짜 왜 그러는 거야? 뭘 위해서?
-
작성자도라이들이죠 작성시간 26.06.12 다른 것도 아니고 심리에 관련된 일은 허들 더 높여도 된다고 생각해
-
작성자우쭈쭈뽀유 작성시간 26.06.12 각각 전문을 세분화한 이유가 있을텐데… 다른쪽이 탐나면 그쪽도 공부해서 자격을 득하면 될 일이야~ 남의 것을 빼앗으면 즉각적이지 않더라도 꼭 같은 것이 아니라도 그리고 꼭 네가 아니라도(아마도 너의 가족이나 자손?) 돌려받아~ 작작해라 진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