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19992026 작성시간 26.06.12 그래 각자 생각하는 행복한 삶 사는거지
-
작성자봄햇쌀 작성시간 26.06.12 나도 나름 좋은직장 들어갔다가 퇴사하고 식당 서빙 다녔는데 몸은 겁나 힘들어도 우울증, 불면증 없어져서 행복했음. 불면증이고 뭐시고 피곤하니 그냥 매일 푹잤음...
-
작성자물의 기원 퀜치 작성시간 26.06.12 대학이랑 취업이랑 상관관계가 없어야하는게 맞깅해
-
작성자서윤슬 작성시간 26.06.12 다들 맞는 일을 찾아가는구나
-
작성자물방울 작성시간 26.06.13 행복합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