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우리아빠는 서울대 물리학과를 나오셨다.

작성자botanicgarden|작성시간26.06.12|조회수16,328 목록 댓글 39

출처: 여성시대 (botanicgarden)




















악플 무맥락댓 사양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19992026 | 작성시간 26.06.12 그래 각자 생각하는 행복한 삶 사는거지
  • 작성자봄햇쌀 | 작성시간 26.06.12 나도 나름 좋은직장 들어갔다가 퇴사하고 식당 서빙 다녔는데 몸은 겁나 힘들어도 우울증, 불면증 없어져서 행복했음. 불면증이고 뭐시고 피곤하니 그냥 매일 푹잤음...
  • 작성자물의 기원 퀜치 | 작성시간 26.06.12 대학이랑 취업이랑 상관관계가 없어야하는게 맞깅해
  • 작성자서윤슬 | 작성시간 26.06.12 다들 맞는 일을 찾아가는구나
  • 작성자물방울 | 작성시간 26.06.13 행복합시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