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모두의 토론회 | 첫 번째 토론 🗣️ 탈모치료제 건강보험 급여 적용 확대해야 할까요?

작성자릴리즈드|작성시간26.06.12|조회수831 목록 댓글 17

출처: https://x.com/i/status/2065344679512514777

📅 일시 : 2026. 7. 4.(토) 10:00 ~ 18:00

🏫 장소 : 연세대학교 백양누리 그랜드볼룸

👥 모집인원 : 200명


'탈모'는 치료가 필요한 질환일까요?

개인이 감당할 미용 또는 노화의 영역일까요?

탈모치료제의 건강보험 급여 적용 확대에 관해

모두의 토론회에서 국민과 함께 토론합니다!


🕐 신청 기간 : 2026. 6. 12.(금) ~ 6. 19.(금)

🖋️ 선정 방법 : 신청자 중 인구통계학적 구성(연령·성별·지역 등)을 고려하여 균형 선발

📱 결과 안내 : 선정자 대상 개별 연락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귀여운걸보면일단빨고보는사람 | 작성시간 26.06.12 여자대상으로 탈모약 임상연구는 제대로되지도않았잖아
  • 작성자파랑핑 | 작성시간 26.06.12 오 이렇게 국민 의견 듣는구나. 민주적이다. 가서 한마디해야지
  • 작성자폼ㄹ룰러 | 작성시간 26.06.12 진짜 지랄하지마쇼 탈모보다 중요하고 급한병 103719개 있고 탈모약 비싸지도 않고 남자밖에 못씀
  • 작성자땃쥐G | 작성시간 26.06.12 나도 탈모긴한데 솔직히 급여 적용되도 여자는 쓸 약 자체가 별로 없음… 남자만 이득이지 뭐
  • 작성자가나디풀 | 작성시간 26.06.13 가다실이나 전연령,성별 급여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