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x.com/i/status/2065344679512514777
📅 일시 : 2026. 7. 4.(토) 10:00 ~ 18:00
🏫 장소 : 연세대학교 백양누리 그랜드볼룸
👥 모집인원 : 200명
'탈모'는 치료가 필요한 질환일까요?
개인이 감당할 미용 또는 노화의 영역일까요?
탈모치료제의 건강보험 급여 적용 확대에 관해
모두의 토론회에서 국민과 함께 토론합니다!
🕐 신청 기간 : 2026. 6. 12.(금) ~ 6. 19.(금)
🖋️ 선정 방법 : 신청자 중 인구통계학적 구성(연령·성별·지역 등)을 고려하여 균형 선발
📱 결과 안내 : 선정자 대상 개별 연락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귀여운걸보면일단빨고보는사람 작성시간 26.06.12 여자대상으로 탈모약 임상연구는 제대로되지도않았잖아
-
작성자파랑핑 작성시간 26.06.12 오 이렇게 국민 의견 듣는구나. 민주적이다. 가서 한마디해야지
-
작성자폼ㄹ룰러 작성시간 26.06.12 진짜 지랄하지마쇼 탈모보다 중요하고 급한병 103719개 있고 탈모약 비싸지도 않고 남자밖에 못씀
-
작성자땃쥐G 작성시간 26.06.12 나도 탈모긴한데 솔직히 급여 적용되도 여자는 쓸 약 자체가 별로 없음… 남자만 이득이지 뭐
-
작성자가나디풀 작성시간 26.06.13 가다실이나 전연령,성별 급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