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 토론회 | 첫 번째 토론 🗣️ 탈모치료제 건강보험 급여 적용 확대해야 할까요? 작성자릴리즈드|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1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극성애옹집사 작성시간26.06.12 니들 돈으로 해결해 남자 탈모가 훨씬 많자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탕탕탕후루루루루 작성시간26.06.12 탈모도 질병으로 봐야하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메롱빵사줘 작성시간26.06.12 탈모걸리면 생명에 건강에 지장잇냐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재명대왕 작성시간26.06.12 여성탈모인 비율 남자못지않아. 반 가깝게 여성이야... 여성은 탈모진행되어도 자각못하고있다가 뒤늦게알게되는케이스도 많아서 실제론 더 많을거야. 탈모가 남자만의문제는 아니란거 여시들도 알아줫음좋겟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후훟후 작성시간26.06.12 아토피나 더 확대해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장난전자시계 작성시간26.06.12 탈모해줄거면 여드름도 해줘야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비비드라러라 작성시간26.06.12 암 치료제도 비급여가 많은데 무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물리셨고 작성시간26.06.12 탈모보다 급한 문제가 많은데 무슨 탈모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햄부기부기부기부기 작성시간26.06.12 탈모보다는 여드름이 더 질병 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23423 작성시간26.06.12 탈모약 자체가 남성 대상으로 나온거라 여자는 잘 처방안해준다던데. 효과도 없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실라비 작성시간26.06.12 여드름도 해주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pcjejjrjgg 작성시간26.06.12 탈모보다 여드름이 더 하지 않나대머리는 가발쓰면 되는데 피부는 답도없는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귀여운걸보면일단빨고보는사람 작성시간26.06.12 여자대상으로 탈모약 임상연구는 제대로되지도않았잖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파랑핑 작성시간26.06.12 오 이렇게 국민 의견 듣는구나. 민주적이다. 가서 한마디해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폼ㄹ룰러 작성시간26.06.12 진짜 지랄하지마쇼 탈모보다 중요하고 급한병 103719개 있고 탈모약 비싸지도 않고 남자밖에 못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땃쥐G 작성시간26.06.12 나도 탈모긴한데 솔직히 급여 적용되도 여자는 쓸 약 자체가 별로 없음… 남자만 이득이지 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가나디풀 작성시간26.06.13 가다실이나 전연령,성별 급여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