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가장 좋아하는 공간이 자동차 안이라는 강소라.jpg

작성자Rich|작성시간26.06.12|조회수3,270 목록 댓글 5

출처: https://youtu.be/ntdM291VcLI?si=tI7rT4Pux7eiP74-



❌내 글에 죠 댓글 금지❌
❌비꼬기 댓글도 금지❌

결혼하면 내 시간이 없어지네
혼자 있는 시간이
소중한 나는 결혼하면 안되겠다

이런 댓글은 괜찮음

엄마, 와이프라는 역할이 고정돼있다



참고로 강소라
딸 둘 가진 딸맘임








❌내 글에 죠 댓글 금지❌
❌비꼬기 댓글도 금지❌

결혼하면 내 시간이 없어지네
혼자 있는 시간이
소중한 나는 결혼하면 안되겠다

이런 댓글은 괜찮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물리셨고 | 작성시간 26.06.12 진짜 저럴거같아 여자가 얼마를 벌든 아직도 가정부역할 다하잖아 강소라도 돈 개많을텐데.. 역시 결혼은 안하는게 맞다
  • 작성자핑크수건 | 작성시간 26.06.12 저러면서 주변인들한텐 왜 맨날 애낳으라는거야
  • 작성자냥만합격 | 작성시간 26.06.12 자기가 선택한거고 각오 했다해도 저런 감정을 느낄 순 있지 뭐
  • 작성자난리도아니야 | 작성시간 26.06.12 나도 뭔갘ㅋㅋㅋㅋ 차라는 공간이 주는 아늑함이 있나? 왜 그렇지?
    * 댓쓴 여시는 미혼미연애입니다 그냥 차라는 공간에서 아늑함을 느낄 뿐이에요~
  • 작성자잼시대통령되면재기한다며왜안해 | 작성시간 26.06.13 나도 혼자 사는데 차에 앉아서 폰하다 들어가고 그랬어...ㅋㅋㅋㅋ 먼가 집에서도 혼자지만 차가 먼가 편한? 그런게 있었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