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는 한국계미국인이고 만 5세인 아이가 아빠가 만든 케데헌 덕에 엄마의 모국어인 한국어에 마음을 열었대ㅜ
그리고 전공이 이쪽이라 뜬금없지만 아동, 청소년의 또래 집단과 소속감에 대해서도 생각하게 됨ㅋ ㅠㅜ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성시간 26.06.12 진짜… ㄹㅇ임… 나 밀국 어린이집에서 일하는데 케데헌이후로 4-5세 애들 한국 얘기만하면 환장함 케데헌 아니어도 걍 한국말, 한국음식, 케이팝 엄청 궁금해하고 눈초롱초롱 빛남 개귀엽ㅋㅋㅋㅋㅋ
-
작성자김연아퀸 작성시간 26.06.12 한국인이라고 하면 자기들이 아는 거 줄줄 늘어놓는데 그 아는 거의 퀄리티가 달라짐…특히 넷플 한드들은 진짜 내가 안봐도 몇개 영어로 이름은 알아둬야함ㅋㅋㅋㅋ못알아들으면 상대가 너무 아쉬워해ㅋㅋㅋㅋ
-
작성자천운이따르는자 작성시간 26.06.12 월드컵 오프닝이 자연스러워진게 ㅠ 뻐렁쳐
-
작성자띠로리이이이이잉이이이 작성시간 26.06.12 ㅇㅇ마자 진짜..
-
작성자루랭이 작성시간 26.06.12 하 시팔 국뽕지리게차오른다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