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데헌 감독 보면서 문화가 국력일 수 있다는 거 새삼 느낌 작성자너너뉘기야|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1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국장미장레츠꼬 작성시간26.06.12 문화가 힘이다 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완자퀸카박은영 작성시간26.06.12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삐리리빠삐뽀 작성시간26.06.12 문화강국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팅커벨체 작성시간26.06.12 김구오빠보고있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누룩빛깔 최성곤 작성시간26.06.12 우리나라 문화강국 최고ㅠ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래달래 작성시간26.06.12 갓김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말차두쫀볼 작성시간26.06.12 ㅜ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성시간26.06.12 진짜… ㄹㅇ임… 나 밀국 어린이집에서 일하는데 케데헌이후로 4-5세 애들 한국 얘기만하면 환장함 케데헌 아니어도 걍 한국말, 한국음식, 케이팝 엄청 궁금해하고 눈초롱초롱 빛남 개귀엽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연아퀸 작성시간26.06.12 한국인이라고 하면 자기들이 아는 거 줄줄 늘어놓는데 그 아는 거의 퀄리티가 달라짐…특히 넷플 한드들은 진짜 내가 안봐도 몇개 영어로 이름은 알아둬야함ㅋㅋㅋㅋ못알아들으면 상대가 너무 아쉬워해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천운이따르는자 작성시간26.06.12 월드컵 오프닝이 자연스러워진게 ㅠ 뻐렁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띠로리이이이이잉이이이 작성시간26.06.12 ㅇㅇ마자 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루랭이 작성시간26.06.12 하 시팔 국뽕지리게차오른다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