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케데헌 감독 보면서 문화가 국력일 수 있다는 거 새삼 느낌

작성자너너뉘기야|작성시간26.06.12|조회수6,212 목록 댓글 12


아내는 한국계미국인이고 만 5세인 아이가 아빠가 만든 케데헌 덕에 엄마의 모국어인 한국어에 마음을 열었대ㅜ
그리고 전공이 이쪽이라 뜬금없지만 아동, 청소년의 또래 집단과 소속감에 대해서도 생각하게 됨ㅋ ㅠㅜ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작성시간 26.06.12 진짜… ㄹㅇ임… 나 밀국 어린이집에서 일하는데 케데헌이후로 4-5세 애들 한국 얘기만하면 환장함 케데헌 아니어도 걍 한국말, 한국음식, 케이팝 엄청 궁금해하고 눈초롱초롱 빛남 개귀엽ㅋㅋㅋㅋㅋ
  • 작성자김연아퀸 | 작성시간 26.06.12 한국인이라고 하면 자기들이 아는 거 줄줄 늘어놓는데 그 아는 거의 퀄리티가 달라짐…특히 넷플 한드들은 진짜 내가 안봐도 몇개 영어로 이름은 알아둬야함ㅋㅋㅋㅋ못알아들으면 상대가 너무 아쉬워해ㅋㅋㅋㅋ
  • 작성자천운이따르는자 | 작성시간 26.06.12 월드컵 오프닝이 자연스러워진게 ㅠ 뻐렁쳐
  • 작성자띠로리이이이이잉이이이 | 작성시간 26.06.12 ㅇㅇ마자 진짜..
  • 작성자루랭이 | 작성시간 26.06.12 하 시팔 국뽕지리게차오른다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