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30여년 전 독일에서 미나리 뜯는 한국 유학생을 본 현지인들의 반응

작성자아흐레|작성시간26.06.12|조회수83,882 목록 댓글 20

출처: 여성시대 hawk

 

 

 

 

 

 

 

 

 

 

길 옆 도랑에 미나리가 있길래 뜯어다 김치 담근 한국인ㅋㅋㅋㅋㅋ

너 죽는 거 아니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에서 40년 산 독일 출신 한국인(2005년에 귀화하심)

시골 할머니들에게 물어보면 못 먹는게 없더랔ㅋㅋㅋㅋㅋㅋㅋ

이제는 아내보다 나물 구분 잘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빠오척친 | 작성시간 26.06.12 참기름+깨+다시다 or 연두
    거의극락조합
  • 작성자다래달래 | 작성시간 26.06.12 호주카페에도 호주마당에 나는 풀사진 찍어올리면서 산마늘 맞나냐 묻는분 계셨음 ㅋㅋ
    영국사시는 분이 먹어도 되는거라고 댓글 단거 봄
  • 작성자느개비과태료3만원상속 | 작성시간 26.06.12 울 할배 젊을 때 유럽에 발령나서 몇년있었는데 할매가 민들레 잎으로 겉절이 해줬었다고 했던 ...
  • 작성자착하디착한주유소 | 작성시간 26.06.13 우리할머니도 나 초등학생때 아파트단지에서 쑥 뜯어서 국끓여줬었는뎈ㅋㅋㅋ
  • 작성자정신체리자요 | 작성시간 26.06.13 ㅋㅋ초록색은 신호등빼고 다먹는데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