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저세상 힙함이었던 2002.....

작성자mauve|작성시간26.06.12|조회수12,971 목록 댓글 49

출처 더쿠


월드컵 당시 분만실ㅋㅋㅋㅋㅋ

결혼식장ㅋㅋㅋㅋㅋ

장례식....


상주 제일 신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걸어다니는 콩지리 | 작성시간 26.06.12 저땐 광화문도 아닌 경기도에서도 8차선도로에 전광판 설치해놓고 다같이봤다구
  • 작성자뭐라하면어때 | 작성시간 26.06.12 좋은곳가셨것다 박수를 몇명이치는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매사에웃는사람 | 작성시간 26.06.13 진자 걍 온 아파트가 축구장이었음 골 넣으면 아파트가 아니라 동네가 울렸어 진짜로... 그리고 24시간 사람들이 깨어있음 응원의 여운을 개속 즐김 걍 환락의 파티였음..
  • 작성자ffffubao | 작성시간 26.06.13 장례식 진짜ㅋㅋㅋㅋㅋ
  • 작성자아무튼 규탄한다 이것저것 보장하라 | 작성시간 26.06.13 나 축구 안보는데 저때가 인생에서 유일하게 축구봤던 시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