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중국에서 대학을 나왔는데 북한에서 유학 온 사람들이 우리 과에도 있었다.jpg 작성자Egypt|작성시간26.06.12|조회수13,024 목록 댓글 8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Threads의 @k_bupoom님(10년도 더 된 이야기) 중국에서 대학교를 나왔는데, 당시 김일성대학교 교환학생들이 우리 과에도 쫌쫌따리 존재했다. 통계학 기말고사를 컴퓨터실에서 볼 때, 문항 보고 작게 혼잣말로 "아 망www.threads.com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뛰라노사우르스 | 작성시간 26.06.13 계속 혼잣말하면안되나 안영미랑 팬처럼 ㅠㅠ.. 작성자건물주가될휴먼 | 작성시간 26.06.13 재깍재깍ㅋㅋㅋ다들 에피소드 있구나..! 서로 신기하긴 할듯…ㅎㅎ 작성자행복하자항상 | 작성시간 26.06.13 와 신기하다 만나보고싶어 작성자낭만 합격 | 작성시간 26.06.13 해외에서 북한인이랑 이야기하면 대사관??국정원???에 보고해야된다던데 생각보다 느슨한가 보네! 작성자하울의 싸돌아다니는 텐트 | 작성시간 26.06.14 슬프다 ㅠㅠ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