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헐 상한거 먹으면 죽는구나 걍 설사나 싸는 줄

작성자힘들어|작성시간26.06.12|조회수12,933 목록 댓글 49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비공개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뿡캭카악테 | 작성시간 26.06.13 나 며칠전에 떡볶이 시켜먹고 식탁위에 뒀다가 여섯시간 있다 또 몇입 먹엇는데 담날 바로 식중독걸림.. 집안 에어컨틀어서 시원하니까 괜찮을줄 알았어 ㅠㅠ 3일내내 설사하고 디질번함 다들 조심해,,
  • 작성자마늘케이크 | 작성시간 26.06.13 나도 상한거 대충잘먹는데 조심해야지ㅠ
  • 답댓글 작성자배추배추 | 작성시간 26.06.13 나도… 장튼튼 이러고 다녔는데 조심해야겠다
  • 작성자임시임시 | 작성시간 26.06.13 두달전에 상한지 모르고 먹었다가 한시간뒤였나? 그때부터 죽을뻔함... 거의 4일은 힘들어서 잠만잤어 근데 문제는 그 이후로 장이 약해졌다는 것...
  • 작성자뜬다이바닥 | 작성시간 26.06.13 콩...냉동실에있는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