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비공개카페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뿡캭카악테 작성시간 26.06.13 나 며칠전에 떡볶이 시켜먹고 식탁위에 뒀다가 여섯시간 있다 또 몇입 먹엇는데 담날 바로 식중독걸림.. 집안 에어컨틀어서 시원하니까 괜찮을줄 알았어 ㅠㅠ 3일내내 설사하고 디질번함 다들 조심해,,
-
작성자마늘케이크 작성시간 26.06.13 나도 상한거 대충잘먹는데 조심해야지ㅠ
-
답댓글 작성자배추배추 작성시간 26.06.13 나도… 장튼튼 이러고 다녔는데 조심해야겠다
-
작성자임시임시 작성시간 26.06.13 두달전에 상한지 모르고 먹었다가 한시간뒤였나? 그때부터 죽을뻔함... 거의 4일은 힘들어서 잠만잤어 근데 문제는 그 이후로 장이 약해졌다는 것...
-
작성자뜬다이바닥 작성시간 26.06.13 콩...냉동실에있는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