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2002월드컵 이탈리아전 후반전 43분에 동점골 들어갈 당시 광화문현장 함성소리

작성자언슬립|작성시간26.06.12|조회수7,431 목록 댓글 51

출처: 여성시대 언슬립, https://youtu.be/_kZBmeRQX7I?si=D-fLGuENzLFpYeWh










화질구지 주의 소리 진짜 큼 주의..!!!

https://youtu.be/_kZBmeRQX7I?si=D-fLGuENzLFpYeWh


군중이 다같이 함성지르는 거 들으면서 소름끼치고 싶을 때 가끔 이 영상 찾아봄 함성 중에 ㄹㅇ 레전드인듯
16강전이라 저기서 1:0으로 졌으면 그대로 끝인데 후반 2분 남겨놓고 기적적으로 동점골 넣고 연장전 가서 골든골 넣어서 8강갔던 전설의 경기 ㄷㄷ 저 현장에 있었던 사람들은 정말 어땠을까






https://youtu.be/U8qyblQJ84U?si=NYB_JIkyszuwV-19

+ 화질 쪼금 더 낫고 좀 더 긴 영상
뒤에 안정환 골든골 넣을 때 반응도 나옴 하 진짜 봐도봐도개소름돋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애드믈루 | 작성시간 26.06.13 초딩때였는데 축구는 뭣도 모르고 엄빠랑 동네사람들 친규들이랑 그 인파속에서 즐겅거웠던것만 기억나ㅋㅋㅋㅋ
  • 작성자배추배추 | 작성시간 26.06.13 폭죽도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골 넣는거 경기 내내 계속 대기하다가 넣어야만 터뜨리는
  • 작성자멋지다서리야 | 작성시간 26.06.13 내가 저기있었다고ㅋ 진짜 재밋었어
  • 작성자리사심슨! | 작성시간 26.06.13 나 학교 안 가고 여의도 감 ㅋㅋㅋㅋ
  • 작성자거의다옴 | 작성시간 26.06.13 제발 축협 갈아엎어서 양궁처럼 클린하게 키워서 한번만 다시 해보자.. 부탁이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